[워크샵] 비컨 : 오사카로 떠나다 #1
- 4월 17일
- 1분 분량
최종 수정일: 4월 24일

4월 초, 벚꽃이 흩날리는 핑크빛 계절에 비컨 팀은 잠시 일상을 벗어나 워크샵을 떠났습니다.
재충전의 시간과 서로를 더 깊이 알아가는 순간들, 그리고 새로운 시장을 바라보는 시선까지
— 이번 워크샵은 그 모든 의미를 담고 있었습니다.
새로운 시간에 대한 기대와 함께, 설렘을 가득 안고 비컨의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!
이번 워크샵은 4인 1조, 총 4개 조로 나뉘어 조별 자유 일정으로 진행되었고,
김포공항에서부터 조별로 삼삼오오 모여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🤗
도착해서 어디로 움직일지, 맛집은 어디로 갈지 워크샵 시작 전부터 분위기가 들썩였습니다.
✈️ 간사이 국제공항 도착! 오사카 숙소가 있는 덴마역까지는 열차를 타고 이동했어요🚄
🏡인원보다도 더 많은 침대가 준비되어 있었던 3층짜리 호텔급 단독 숙소 !
숙소에 짐을 풀고, 각 조별로 나뉘어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.

이번 여행의 목적이 워크샵인만큼 일반 자유여행과 동일하면 섭섭하겠죠? 😎
2박 3일 간 자유일정 속에서 총 3개의 미션이 주어졌습니다.
🔹1일차 : becon x 벚꽃 콘텐츠 제작하기
🔹2일차 : becon x 일본음식 콘텐츠 제작하기
🔹공통미션 : 일본 시장 조사 발표!
각 조는 미션을 수행한 뒤, 저녁에 모여 발표와 레크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었습니다
워크샵도 식후경! 🍱🍘🍜🍣🍥🍺🍶 일본여행에 맛집탐방은 빠질 수 없겠죠 😉
"미션도 미션이지만, 최대한 자유롭게 즐겨라!!" 라는 대표님의 어명을 받들어
4개 조 모두 바쁘게 돌아다니며 알찬 저녁 시간을 보냈습니다.
서로 서로 누가 더 좋은 곳에 갔는지 자랑하고 싶은 맘이였을까요? 🤭
워크샵 단체 톡방에는 쉬지 않고 인증사진들과 수다가 이어졌습니다.
엄청난 와규 맛집을 찾아버리신 대표님과 부대표님까지!
이 곳은 바로 2일차 단체 저녁회식 장소로 이어졌습니다⭐

모두 열심히 여행을 즐기느라 미션은 잊으셨을까....🙄 하였지만!
<대반전 미션 PT> 와 <열정적인 광란의 레크레이션> 이 저녁 시간에 이어졌습니다.
비컨 크루들은 첫번째 밤을 어떻게 보냈을까요? 🤗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![[워크샵] 비컨 : 오사카로 떠나다 #2](https://static.wixstatic.com/media/3e6c9c_e65426c714094b56a85119ab044ab7b2~mv2.jpg/v1/fill/w_980,h_489,al_c,q_85,usm_0.66_1.00_0.01,enc_avif,quality_auto/3e6c9c_e65426c714094b56a85119ab044ab7b2~mv2.jpg)
댓글